... ... ... 방콕 가성비 숙소 Away Bangkok Riverside kene,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 - 방콕

방콕 가성비 숙소 Away Bangkok Riverside kene,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방콕 4성급 5만원대 가성비 숙소]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킨 내돈내산 이용후기

Away Bangkok Riverside kene


 

방콕 도착 첫 날, 저녁 10시가 다되어서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었다.

 

2일차부터는 쉐라톤에서 장박을 할 예정이었는데 도착한 첫날은 진짜 잠만 자고 나갈 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숙소에서 묵기로 했다!

가성비 숙소는 공항 근처에도 많았지만 어차피 밤이라 차도 안막힐 것 같아 2일차 숙소 근처로 가서 하룻밤 자고 다음 날 이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예약한 숙소는 아이콘시암 쪽에 있는 Away Bangkok Riverside Kene. 5만원 중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1박을 예약했다!

 

Away Bangkok Riverside 유명한 수영장 씬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호텔의 위치는 아이콘시암에서 차로 7분 정도 거리로, 이전 공유했던 방콕 지역의 지도를 기준으로 보면 올드시티에 속한다. 4성급으로 분류되고 규모도 생각보다 꽤 큰 호텔이었지만 위치가 조금 애매한 건 사실이다.

 

우리는 어차피 잠만 자고 나갈 거라 체크아웃하고 바로 택시로 이동했는데 BTS 등 대중교통 이동에는 좋지 않을 것 같다.

그래도 5~6만원대로 엄청 저렴하기 때문에 호텔비를 아끼고 택시비를 더 쓰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아이콘시암이나 사원이나 왕궁은 가까운 편!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킨의 위치

 

방콕 지역별 특징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태국 방콕 여행 숙소 위치/지역별 특징 (주요 관광지, 스팟)

태국 방콕 여행 숙소 위치/지역별 특징 숙소 위치 및 주요 관광지 추천 ❶시암, 대형 쇼핑몰이 밀집해 있고 BTS 등 교통이 편리한 곳! 📍 시암파라곤, 센트럴월드 ❷ 수쿰빗(수쿰윗), 5성급 호텔

haymm.tistory.com

 

 

돈므앙 공항에서  여기까지는 정확히 택시로 56분이 걸렸다. 대지 면적 기준으로는 꽤 큰 규모였는데 골목 안에 숨어 있어서 이렇게 큰지 몰랐다!

밤 11시였지만 내리자마자 입구에 직원이 나와서 짐 내리는 것도 도와주었고 체크인도 빠르게 할 수 있었다.

 

아래 사진은 체크아웃할 때 찍은 사진인데 진입로는 이렇게 생겼고, DROP OFF 앞 실내 공간에 체크인데스크가 있다.

 

룸까지 이동은 버기로 했는데 끝도 없이 들어가서 호텔 규모에 깜짝 놀랐다. 우리는 룸 타입 Chill-Room으로 기본 룸을 예약했고, 1층에 있는 방으로 배정을 받았다. 147호인가 그랬던듯.

버기로 이동중

 

 

방도 깨끗했고 침대도 편하고 넓어서 좋았다.

35㎡라는데 창이 작고 욕실이 벽 끝에 있는 구조라 그런지 방은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었다. 사실 가격이 너무 싸서 룸 컨디션을 엄청 걱정했는데 너무 다행~

 

 

생수와 포트와 티백들이 있었고 하부장에 냉장고가 있었다. 욕실은 크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욕실. 칫솔/치약/샤워캡/비누가 있고, 샴푸/바디워시도 미니사이즈로 제공되었다.

 

 

현관 쪽에 커튼을 열면 차도 다니는 안쪽 복도가 다 보이는 곳이라 여기는 계속 닫아두었다. 안쪽에도 유리도어가 있는 창이 있었음.

 

이 호텔은 사실 중앙에 있는 풀장 때문에 인스타 사진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그쪽은 습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1층 기본룸이 차라리 나은 것 같다. 짧은 투숙이었지만 에어컨도 체크인 전에 시원하게 틀어져있었고 습한 느낌이 전혀 없었다.

 

 

늦은 밤에 도착했는데 눈치없이 배가 또 고파서,,, 뭐 좀 먹을까했는데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었고, 늦은 시간이라 주변에 몇개 있는 가게들도 다 닫은 상태였다. 뭘 시켜먹을까하다가 시간이 늦었으니 편의점에 가서 간단히 군것질만 사오기로 해서 나갔다 왔다.

 

이 호텔 바로 앞에 엄청 맛있는 치킨라이스집이 있었는데 요건 다음날 아침으로 먹었는데 호옥시 여기 묵는다면 여기 완전 추천 👇🏻

 

태국 방콕 로컬 맛집, Jaruwan Chicken Rice 우연히 발견한 치킨 라이스 맛집

방콕 치킨라이스 맛집 Jaruwan Chicken Rice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 킨 근처 맛집 전날 도착한 어웨이 방콕 리버사이드에서 자고 일어난 후 (또 배가 고파서) 구글맵을 켜고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다.

haymm.tistory.com

 

아무튼 이날 저녁은  편의점에 가서 레이 감자칩에 태국 세븐일레븐에서 인기가 많다는 토스트랑 우유, 맥주를 사서 돌아왔다.

이 토스트는 편의점에서 사면 오븐 같은 기계에 데워주는데 여러 종류의 맛이 있었다. 계산을 하면 점원분이 데워줄지 물어보고 데워달라고하니 데워주셨다🧇

 

나는 햄치즈로 먹었는데 짭쪼름하고 나쁘지 않은 맛 ㅎㅎ

 

 

다음 날 일어나서 호텔을 둘러보았다. 1층 같은 경우는 차로와 인도를 끼고 방이 배치되어 있어서 룸으로 가는 통로가 약간 지하 주차장 같은 느낌이라 곳곳에 이런 중정도 만들어둔 것 같다.

 

 

호텔 메인 이미지로 보았던 수영장은 한국의 층 기준으로 두번째 층에 있는데, 아트리움 공간 중앙에 풀장이 있고 양쪽 복도를 따라 룸이 배치되어 있다. 일부 룸이 습하다는 후기가 있는데 아마 이 수영장쪽이지 않을까 예상된다. 

 

 

아무튼 수영장도 예쁘고 복도의 아치 프레임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왔다. 그래서 나도 찍음~📸

 

아트리움 끝에는 별도 벽이 없이 야외테라스로 이어져있었고 야외로 나와보니 아래 정원도 보이고 시원시원했다.

1층 야외공간 끝으로 가면 짜오프라야강이 붙어있어서 아시아티크도 볼 수 있고 강변뷰를 구경할 수도 있었다.

 

조식은 따로 신청하지 않았고 바로 앞에 있는 Jaruwan Chicken Rice라는 가게에 가서 먹었는데 진짜 싸고,, 너무 맛있어서 한국와서도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여기에 투숙한다면 치킨라이스 꼭 먹어보길 추천추천👍🏻

 


아참 이 호텔의 작은 문제가 하나 있었는데 옆방 TV 소리가 마치 우리방에서 튼 것처럼 들렸다는 것 ㅠㅠ

다른 방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처음에 뭐지 TV 틀어져있나하고 한참 찾았는데 옆방 소리였다. 근데 웃긴 건 한국어 드라마였다는 거...

 

TV를 진~짜 엄청 크게 튼 건지 방음이 안되는 건지... 아무튼 프런트에 문의를 할까하다가 귀찮아서 휴지로 TV 구멍을 막았더니 작게 들려서 대충 여기 구멍만 막아버리고 자버렸다. 꿀잠잤음~

 

그리고 이번 여행을 갈 때 샤워필터를 처음으로 챙겨갔는데 새로 지은 호텔이라 그런지 깨끗했다. 아래 사진은 하루 사용하고 찍은 사진인데 변색이 없었다.

 

 

 

 

Away Bangkok Riverside Kene · 1 Charoen Nakhon 35 Alley, Khwaeng Bang Lamphu Lang, Khlong San, Bangkok 10600 태국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