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 - 방콕

태국 방콕 맛집, 푸팟퐁커리 맛집 쏨분 씨푸드(Somboon Seafood)

헤밀리 2023. 8. 14. 08:00
반응형
방콕 푸팟퐁커리 맛집
쏨분 씨푸드(Somboon Seafood)

글/사진 헤밀리

 

 

예전에 방콕에 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쏨분 씨푸드!

지점이 여러개 있는데 이번에는 방락(Bang Rak)쪽 지점으로 방문했다.

 

쏨분 씨푸드 · 169 / 7-12 Thanon Surawong, Suriya Wong,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SINCE 1969라니 생각보다 꽤 오래된 가게였네

 

퇴근하고 애매~한 4시 쯤에 방문했더니 손님은 많지 않고 직원이 더 많았다. 근데 손님들이 다 한국사람이었다는 ㅎ

예전에 왔을 때는 Fried Curry Crab을 시켰고 이게 제일 유명한 메뉴긴 하지만 이번에는 Fried Curry Crab Meat를 시켜보았다.

가격은 사악한편,,,

  • Fried Curry Crab (589바트)
  • Fried Curry Crab Meat (749바트)

 

이것 말고도 메뉴가 정말 많긴한데 푸드판다에서 메뉴랑 가격은 간단히 볼 수 있어서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

https://www.foodpanda.co.th/restaurant/zor6/somboon-seafood-centralworld

 

 

이날 컨디션이 안좋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시켰던 Fried Curry Crab이 쫌더 맛있는 거 같다ㅋㅋ

아무튼 요것도 아주 밥도둑이라 맛있게 먹었다. 2명이서 하나만 시켰어도 될정도로 양이 꽤 많아서 다 먹지 못했음

 

같이 시킨 메뉴는 요고

  • Deep Fried Minced Prawn Roll Contains Pork (214바트)

 

 

음료 메뉴판은 요렇게 있는데 술 주문이 5시 이후부터 가능해서 한참 먹다가 5시 땡하고 시킬 수 있었다ㅎㅎ

아래 메뉴판 이미지는 짝꿍 블로그에서 퍼왔다~

 

싱하 맥주 S 120바트, L 160바트

 

주문 금액에 7%가 추가로 Tax로 발생하고, 태국 물가에(?) 아니 한국이라쳐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다. 둘이서 먹고 4.5만원 정도 나왔으니! 그래도 푸팟퐁커리 진짜 맛있는 집에서 먹고싶다면 한 번쯤 먹어볼만한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