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USA 🇺🇸 - 뉴욕

[뉴욕 7일차] 눈도 귀도 입도 즐거운 뉴욕 여행 - 트럼프타워 티파니앤코 쇼핑, 블루노트 재즈클럽, 매그놀리아

헤밀리 2024. 3. 2. 19:57
반응형

2018 AUTUMN NEW YORK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뉴욕 라이푸,,,

트럼프타워 티파니앤코, 블루노트 재즈클럽,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매그놀리아 (Magnolia Bakery)

 

돌아다니다가 보였던 매그놀리아(Magnolia Bakery)

나는 록펠러센터 지점으로 갔었는데 길에서 하나 먹고 친구랑 먹으려고 포장도 해왔다! 바나나푸딩 맛이쒀,,,

 

2023년 12월 얼마 전에도 요기를 지났었는데 연말이라 그런건지 인기가 더해진건지(?)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사먹지는 않았는데 바나나푸딩 줄은 금방 빠진다고도 하는 것 같다

 

아참 그리고 미국 사이즈라 스몰도 양이 많다..ㅎ

 

https://maps.app.goo.gl/CUepJNHWBWHzK5cg6

 

Magnolia Bakery - Rockefeller Center · 1240 6th Ave, New York, NY 10020 미국

★★★★☆ · 제과점

www.google.com

 

 

 

 

티파니앤코 (Tiffany & Co) 

 

 

Tiffany & Co. - The Landmark · 727 5th Ave, New York, NY 10022 미국

★★★★★ · 귀금속 상점

www.google.com

 

날씨가 좋아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5번가에 이르렀다. 맨해튼 5번가(5th Ave)는 명품 브랜드들이 많기로도 유명한데 티파니앤코(Tiffany & Co) 매장도 있었다. 그 유명한 트럼프타워에!

 

알고보니 여기는 티파니에서의 아침을인가 하는 영화에서 오드리햅번이 간 걸로 유명하다고 했다.

 

그리고 지금은 유행이 좀 지난 것 같지만 2018년 당시 리턴투하트가 유행하던 시절(?)이라 목걸이도 하나 살겸 들어갔다.

 

 

 

1층에는 팝업이 있었고 꽤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았다. 여긴 내가 살 건 없을 것 같고..ㅎ 2층이었나 다른 층으로 향해서 찾던 목걸이를 발견했다 :)

 

 

 

한 번 해보고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결제!ㅎㅎ

직원분도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포장도 예쁘게 해주셨다

 

 

 

그리하여 몇 년을 뽕뽑으며 문신처럼 리턴투하트를 잘 하구 다녔다 ㅎㅎ 

 

 

 

 

일주일쯤 여행을 하고 나니 갈 곳은 거의 다 가본 것 같고, 뉴욕에 왔으니 재즈클럽을 한 번 꼭 가보고싶어서 재즈클럽에 가기로 했다!

친구는 학교 과제 때문에 같이 갈 수 없어서 혼자갈까 하다가 동행을 찾아보기로 했다.

 

나는 대단한 쫄보 오브 쫄보라 온라인에서 모르는 사람과 외국에서 동행을 하기란....쉽지 않았던 것 같은데 ㅎ

한참을 혼자 여행을 다니다보니 심심해지기도 해서 미여디라는 여행카페에서 동행을 구해보기로 했다!

 

다행히 동행은 금방 구해졌고, 혼자 여행중이셨던 여성분이 딱 시간이 되셔서 함께 갈 수 있었다.

예약을 한 게 아니라 남는 스탠딩을 선착순으로 들어가야했기 때문에 공연이 있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가서 대기를 해보았다.

 

 

https://maps.app.goo.gl/wkqT4J5i92VYSm458

 

블루 노트 재즈 클럽 · 131 W 3rd St, New York, NY 10012 미국

★★★★☆ · 재즈바

www.google.com

 

그날은 Robert Glasper의 공연이 있던 날이었다

 

 

 

좌석이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운이 너무너무 좋게도! 진짜 좋은 자리에 취소가 나왔다고 거기 앉겠냐고하길래 당연히 좋다고 했다!

 

나는 역시 운이좋아!

 

음료를 하나씩 시키고 공연을 봤는데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게 너무너무 즐거웠다

이것이 뉴욕의 쏘울인가 하면서 ㅠㅜ 넘 좋았다!

 

좌석도 가리는 것 없이 너무 좋은 좌석에 앉아서 음악을 즐기기에도 최고였다

 

블루노트는 너무너무 유명한 뮤지션들이 아주 오래 전부터 공연을 해왔던 재즈클럽으로 유명한 곳이라 여기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는데 자리도 좋고~ 세상 행복했던 날!

반응형